치아맨과 한글 다지기(1) 자음과 모음
http://www.chikwa.net/270   주소복사 
첨부파일 다운로드 1 : 자음과모음.zip
우리가 쓰고 있는 글자의 이름을 '한글'이라고 합니다. 세종 대왕은 처음 글자를 만들고 '훈민정음'이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이 훈민정음이 바로 오늘날의 '한글'입니다.

한글은 자음자 열네 자와 모음자 열 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음자와 모음자가 만나 하나의 글자를 나타냅니다. 스물네 자의 글자만으로 우리말 모두를 나타낼 수 있다니 참으로 과학적이고 훌륭한 글자이지요.
자, 치아맨과 자음자와 모음자를 익히고 자음자와 모음자로 글자를 만들어 볼까요?
치아맨 한글 쓰기 워크시트는 구강 건강 전문 컨텐츠 개발사 악어미디어에서 제작했으며 가정에서 인쇄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치아맨은 건강한 치아를 상징합니다. 치과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구강 건강 캐릭터입니다. 치아맨은 칫솔질을 좋아해서 매일 깨끗이 이를 닦습니다. 세균맨의 온갖 방해에도 꿋꿋하게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서 검사도 받습니다. 치아맨과 함께라면 치과도 무섭지 않습니다.
치아맨 한글 쓰기로 한글 공부도 하고 치아맨과 함께 우리 아이 구강 건강도 지켜주세요.
 
기사작성일 | 2020-01-13   
잘못된 내용이나 의견있으시면 메일 보내주세요. (E-MAIL : khyou@aker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 문의